본문 바로가기
김우선의 브랜딩노트

[김우선의 브랜딩노트]티한잔 때려요! Hit the Tea

by 우선브랜딩 2018. 8. 16.

오늘은 재미있는 브랜드 얘기를 하나 해드릴께요~



23일까지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는 Hit the tea 라는 브랜드랍니다.

티톡스를 케주얼하게 접근한 멋진 브랜드이구요, 

브랜드 이름에서 보듯이 자연스럽게 스타트업이 연상됩니다~~ 

'차'에 대한 전통적인 룰을 깬 밀레니얼 브랜드죠~~

창업자들 역시 티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티소믈리에 출신이라죠~~

'차한잔때리자~~' 많이 해보셨던 표현이죠? 그래서 브랜드명이 'Hit the tea' 랍니다.

저는 초록생 파우더통이 엄청 탐났더랬습니다 ㅋㅋㅋ 



말차레모네이드도 맛있고, 코코파우더라떼도 맛있어서~
언제 매장생기나 기다려지는 브랜드네요.
마시면 맛도 좋은데, 막 건강해지는 느낌이 절로 들어요!!


이렇게 젋고 발랄한  티브랜드를 보면, 
제가 오설록 브랜드 전략컨설팅했던 시기가 막 떠오르면서
오설록이 이런걸 하면 정말 좋겠다는 막 큰 바램이 생겨요~~
오랫동안 몸과 마음과 영혼까지 애정을 쏟았던 브랜드라, 
좋은 거보면 더 젋어지면 더 좋아지면 좋겠다는 애정어린 마음이죠 ㅋㅋㅋ

대기업들은 할 수 없지만, 
스타트업들의 할 수 있는 영역들은 무한하니 
점점 더 소비자들의 취향은 다양해지고, 선택의 폭이 넓어져 좋은거같아요!
롱런하는 브랜드로 가길 바래봅니다!!

'노노'브랜드 시대에 
밀레니얼 세대에 딱 맞게 포커스한 멋진 힛더티!
어서어서 스타벅스처럼 많아져서 어디서든 마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~~

아래 사진 감상하실께요~
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23일까지 팝업스토어가 열리니, 
시간되시는 분들 한번 드셔보세요!
맛이 끝내줍니다!!! 꺄!! 게다가 건강은 덤!